아하산업에서 브랜드 개발은 회사의 신뢰성과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,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견고하게 만드는 중요한 전략입니다. 브랜드 개발을 통해 아하산업은 제품 품질을 고객에게 명확하게 전달하고,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. Shield Cab브랜드 네이밍은 매우 강렬하고, 안전성을 강조하는 느낌을 줍니다. 이 브랜드 네이밍은 특히 보호, 안전, 신뢰와 관련된 이미지를 표현합니다.
곡선 기반의 형태
심볼은 서로 맞닿은 두 개의 곡선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, 이는 부드럽고 유연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.
빛과 그림자 효과는 입체감을 강조하기 위해 그라데이션이 적용되어, 빛 반사와 깊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. 이는 견고함과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전달합니다.
보호 또는 방패 이미지
곡선이 서로 맞물리는 모습이 보호(Shield)라는 의미를 간접적으로 시각화하며, 브랜드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강조합니다.